CAFE

텃밭&농사이야기

마늘수확

작성자흙놀이/파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77 목록 댓글 11

하루가 다르게 누렇게  되는마늘 ~

목요일 퇴근길에 한이랑( 6접정도) 캐고  휴일이니 시작합니다 이제 2이랑 캐고  뜨거운 낮시간 휴식~~  이젠 4이랑 남았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마칠것 같네요. 벌어진 마늘이 나오긴 해도 상태 좋네요

고양시에 사는 시누이 오라해서 통배추와 무 대파 양파 마늘 싸주고 점심먹이고 보냈습니다.    아자 아자 힘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13 무슨 마늘인지.
    크게 잘 지으셧네요
  • 작성자꽃잎(경북) | 작성시간 26.06.13 더운날씨에 마늘 수확하시느라고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13 풍작 축하드려요. 더위 조심하시며 히세요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13 더운데 풍작이라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3 마늘농사 풍년되었네요~
    수고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