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 심을려면. 작은 자리 비워줘야 할것 같아요
벌레가. 끝까지. 먹고 잇네요
7포기에서 두포기는 죽고 5포기 곧 수확예정이고
1포기는 저녁에 먹을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모종은 가능해요
저도 참깨 모종 심을거예요
비가 너~무 안와서. 탈이네요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벌레가 안생기고 잘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벌레 많이 잇답니다
수시로 잡는대도. 계속 벌레가 잇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조아(경기) 겨울 양배추는 벌레가 없는데 봄양배추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해원이네(전남) 그러게 말입니다
가을에는 더 많이 해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