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양배추 수확해야겟어요

작성자조아(경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73 목록 댓글 16

참깨 심을려면. 작은 자리 비워줘야 할것 같아요

벌레가. 끝까지. 먹고 잇네요

7포기에서 두포기는 죽고 5포기 곧 수확예정이고

1포기는 저녁에 먹을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모종은 가능해요
    저도 참깨 모종 심을거예요
    비가 너~무 안와서. 탈이네요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벌레가 안생기고 잘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벌레 많이 잇답니다
    수시로 잡는대도. 계속 벌레가 잇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조아(경기) 겨울 양배추는 벌레가 없는데 봄양배추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해원이네(전남) 그러게 말입니다
    가을에는 더 많이 해야겟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