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만 심어야 했었는데
성격인지 뭔지 무조건 많이 심었다.
아이구! ㅠ
오늘 오후 ......
날씨는 덥고 쭈구려 앉아서
일 하는 것은 피하려고
쉬엄쉬엄 주아를 분리했다.
퇴비 넣고 이랑은 만들어 놨으니
내일은 늦은시간 비 소식이 있고
월요일 후다닥 심어야겠어요.
다음검색
조금만 심어야 했었는데
성격인지 뭔지 무조건 많이 심었다.
아이구! ㅠ
오늘 오후 ......
날씨는 덥고 쭈구려 앉아서
일 하는 것은 피하려고
쉬엄쉬엄 주아를 분리했다.
퇴비 넣고 이랑은 만들어 놨으니
내일은 늦은시간 비 소식이 있고
월요일 후다닥 심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