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삼동파

작성자밍고 (서울, 양평)|작성시간26.06.13|조회수108 목록 댓글 9

조금만 심어야 했었는데
성격인지 뭔지 무조건 많이 심었다.
아이구! ㅠ


오늘 오후 ......
날씨는 덥고 쭈구려 앉아서
일 하는 것은 피하려고
쉬엄쉬엄 주아를 분리했다.

퇴비 넣고 이랑은 만들어 놨으니
내일은 늦은시간 비 소식이 있고
월요일 후다닥 심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슬맘 (전남) | 작성시간 26.06.14 이파가 그렇게 신기한가요
  • 답댓글 작성자밍고 (서울, 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병충해에 강한것 같아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와~~대박입니다~
    요슬파랑 같은 아이 인가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삼동파 종자가 튼실합니다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삼동파 엄청나네요
    저는 조선대파랑 순천동파만 키우려고 삼동파 주아들 따서 버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