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상추 몇포기 심었더니

작성자야래화(충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162 목록 댓글 28

상추 15포기를 나란히 심지않고
엄바란스로 심고
나중에 한번 더 심으려고
했는데~~
상추가 얼마나 잘 컸는지
바라만봐도 신기방기.
일찍 심은사람들은 벌써 끝물이라고~~
상추 따다 먹으라 했더니
밭에와서 하는 말~~
자수하래요~~
뭘 줘서 키웠는지?
한포기에서 5장 따서 혼자
다 못먹어요~~

에고고~~
풀밭이라 잘 컸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브ㅡ서울 | 작성시간 26.06.14 우린 망을 친 상추밭에 어찌 들어 같는지 고라니 밥 되고 흔적도 없네요
    고추 10포기도 몇개 안 남기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월애(서울) | 작성시간 26.06.14 상추가 꽃처럼 예쁘네요^^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14 ㅎ 상추를 드시지 않고
    꽃으로 키우시네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풍성히 잘컸네요~~
    삼교비 궈야겠는데요ㅋ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상추가 꽃보다 예쁨니다
    저희집은 모두 꽃펴서 아삭이 6개 사다 심어서 그것들 뜯어 먹네요
    여름 상추는 파종 3주 되었는데 언제 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