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 15포기를 나란히 심지않고
엄바란스로 심고
나중에 한번 더 심으려고
했는데~~
상추가 얼마나 잘 컸는지
바라만봐도 신기방기.
일찍 심은사람들은 벌써 끝물이라고~~
상추 따다 먹으라 했더니
밭에와서 하는 말~~
자수하래요~~
뭘 줘서 키웠는지?
한포기에서 5장 따서 혼자
다 못먹어요~~
에고고~~
풀밭이라 잘 컸나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월애(서울) 작성시간 26.06.14 상추가 꽃처럼 예쁘네요^^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 26.06.14 ㅎ 상추를 드시지 않고
꽃으로 키우시네요^^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풍성히 잘컸네요~~
삼교비 궈야겠는데요ㅋ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상추가 꽃보다 예쁨니다
저희집은 모두 꽃펴서 아삭이 6개 사다 심어서 그것들 뜯어 먹네요
여름 상추는 파종 3주 되었는데 언제 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