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강남콩

작성자안다김(광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81 목록 댓글 20

햇 강남콩 두줌정도 따와서 깠어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콩이 단백질도 풍부하고 영양가도 높은데 왜 싫어하실까요ㆍ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밥위에 올려 먹으면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렇죠ㆍ 근데 전 주로 찰밥지을때 많이 넣어 먹는 편 이랍니다ㆍ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강남콩 밥에 넣어먹으면 맛있는데 심어안지 하면서도 못심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냉동저장해두고 밥에도넣고 찰발찔때도 넣고 좋지요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