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 강남콩 두줌정도 따와서 깠어요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콩이 단백질도 풍부하고 영양가도 높은데 왜 싫어하실까요ㆍ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7 밥위에 올려 먹으면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렇죠ㆍ 근데 전 주로 찰밥지을때 많이 넣어 먹는 편 이랍니다ㆍ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강남콩 밥에 넣어먹으면 맛있는데 심어안지 하면서도 못심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냉동저장해두고 밥에도넣고 찰발찔때도 넣고 좋지요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