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매실 첫수확

작성자영월이(동탄)|작성시간26.06.14|조회수74 목록 댓글 13

6년전에 6년생 매실나무 사다심고 2년후에 1년생 작은거 하나 사다 심었었는데 6년생은 심은지 2년만에 죽고 작은게 올해로 4년차됐는데 첫열매를 내주었네요. 바닥에 떨어진게 반이에요.
수확한게 4키로되려나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어제 매실10키로 담았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많이 담그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매실도 농약 안하면
    반타작 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농약 안쳐서 많이 안달린걸까요? 벌레 먹은건 없던데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매실들 수확철이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