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전에 6년생 매실나무 사다심고 2년후에 1년생 작은거 하나 사다 심었었는데 6년생은 심은지 2년만에 죽고 작은게 올해로 4년차됐는데 첫열매를 내주었네요. 바닥에 떨어진게 반이에요.
수확한게 4키로되려나요 ㅋㅋ
다음검색
6년전에 6년생 매실나무 사다심고 2년후에 1년생 작은거 하나 사다 심었었는데 6년생은 심은지 2년만에 죽고 작은게 올해로 4년차됐는데 첫열매를 내주었네요. 바닥에 떨어진게 반이에요.
수확한게 4키로되려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