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내가 좋아하는 하얀 꽃들이 텃밭에 다있었네요 나름 예쁘네요

작성자세설 (전남 )|작성시간26.06.15|조회수99 목록 댓글 21

노루오줌 닮은 눈개승마꽃이 내년을 기약하자고 하고

씨앗 채종하려고 남겨둔 당근꽃도 탐스럽고 예쁘네요

오밀조밀 예쁜 고수도 씨앗을 엄청 달아가네요

방풍도 예쁘네요

당귀꽃도 예쁘네요

어수리꽃도 예쁘네요

요건 입으로 좋아하는꽃 ㅎㅎ
날씨가 가물어서 텃밭 물 주다보니 온통 내가 좋아하는 하얀꽃은 다 모인것같네요
아이리스택배받고 꿀꿀하던 마음 예네들로 위안을 받았어요

완두콩 끝물 마무리하고 브로콜리도 따고 낼 아침 밥상이 풍성할것같네요
몸 은 힘들어도 철따라 거두어먹는 재미에 어설픈 텃밭농사 벌레먹고 못 난이지만 포기할수가 없을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무슨 꽃이든 다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세설 (전남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네 꽃은 다 예쁘지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예뻐요~~
    나자신도 모르게 어느순간부터 흰색꽃이 예뻐보일때 아.내가 나이를 먹는구나 싶었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세설 (전남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나이들수록 쨍하니 요란한것보다는 단정한게 눈길이 가는것같더라고요
  • 작성자꿈처럼(경기) | 작성시간 26.06.23 ㅎㅎ 꽃들은 다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