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빨강감자 캣어요(텃밭)

작성자조아(경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112 목록 댓글 39

작은 텃밭에서 홍감자 싹 캣어요

일욜 딸이 조금가져가고. 제가 먹을거

조금 이네요

감자가 몇알 안들엇어요

 

요곤. 좀 큰거고요

껍질까서 삶아 먹을거요

요곤 작은건데 씨알해도 괜찮을가요

씨앗 구입햇을때도 작은거 같앗어요

보관이 어렵지요

내년에도. 홍감자 심어야겟어요

조금 더 많이 심어야겟어요

분이 진짜 많이. 낫어요

마운틴 양파꽃이예요

밤에만 피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17 양파꽃도 넘이쁘네요
    처음보는 양파꽃입니다
    포슬포슬한 찐감자가
    넘맛있을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제마음에는. 꽃도 감자도
    다 예쁘답니다
  • 작성자다령 경북문경 | 작성시간 26.06.17 빨간 감자라더맛나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맛납니다
    얼마전까지. 예천에서. 살다가
    경기로 이사왓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