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간식거리 좀 따왔어요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금잔디(창원) 작성시간26.06.17 우리도 비파가 해마다
    꽃은 엄청 피는데
    추워서 꽃눈이 얼어
    열매를 못보네요.비결이 없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냥 자연이 주는대로 먹어요
    우리집 비파나무도 그런 나무가 있는데
    원인을 모르겠어요
    유실수를 종류별로 많이 키우는데
    꽃은 많이 피는데 열매가 거의 없는 나무들도
    있는걸 보면 아마도 벌이 수정을 못해 그런지도 모르겠어요
    내년에 꽃피면 부비부비 인공적으로 해보셔요
  • 작성자 햇님이(부산) 작성시간26.06.17 입에 침이 돌아요.
    맛있는 봄과일들이 입맛을 돌게 할거 같아요.
    저희 비파도 익은거 골라 따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저도 익은것만 골라서 좀 따왔어요
    올핸 비파도 흉년이네요
  • 작성자 별님 작성시간26.06.17 저도 요지음 텃밭과일이
    비파 블루베리 산딸기 따 먹는 재미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그렇쵸
    보리수 부터 시작해서 늦가을 대봉까지
    끝없는 과일들이 텃밭에서 즐거움을 주지요
    저희집 블루베리는 하우스 것만 익고
    노지 것은 아직인데 빠르게 수확 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별님 작성시간26.06.17 미래사랑 여수라서 조금 빠른네요
    가을 대추라 감을 마무리 하지요
    베리들은 이틀에 한번씩 따오네요
  • 작성자 호법최돈자증평 작성시간26.06.17 하나로 마트네요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ㅋㅋ
    센스쟁이세요
  • 작성자 영월이(동탄) 작성시간26.06.17 비파맛이 너무 궁금해요. 침만 꼴깍~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아주 달콤한 망고맛과 비슷하겠네요
  • 작성자 욕심줄이기 작성시간26.06.22 비파 맛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올핸 비파가 흉년이예요
    그래도 나무가 여러개라
    많이 따서 나눔해서 먹고 있어요
    달콤하니 향긋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 욕심줄이기 작성시간26.06.22 미래사랑 구입해볼까 했더니 가격이 착하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 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욕심줄이기 의외로 찾는 분들이 많네요
    내년부턴 판매를 시작해볼까요?~ㅎ
    해마다 감당하기 힘들었는데
    올핸 벌들이 일을 안했나보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