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콩심기

작성자대물장생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79 목록 댓글 23

비온다는 소식에
열심히 서리태콩(검정콩)
심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물장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비바 흠뻑 내리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8 풍성한 수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대물장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20 엄청 많이 파종하셧네요
    서리태를 처음으로 조금 심엇습니다
    간격을 어느정도 해야하나요
    저는. 좁게. 심은듯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대물장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30cm 내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