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다는 소식에
열심히 서리태콩(검정콩)
심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물장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넵
비바 흠뻑 내리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8 풍성한 수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대물장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시간 26.06.20 엄청 많이 파종하셧네요
서리태를 처음으로 조금 심엇습니다
간격을 어느정도 해야하나요
저는. 좁게. 심은듯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대물장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30cm 내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