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울 텃밭에는 곡식을 안심고
꽃으로 가득 심어줬어요~
작년에 고추를 심었지만 탄저병으로
수확도 제대로 못하고 고구마도 캐는데
힘만들고 수확도 부실해 올핸 제가 좋아한 꽃들로 심어줬어요~
길옆이라 오며가며 예쁘다고 구경하시는분들도 생겨서 기분좋게 인사하곤해요~
아직 덜핀꽃들 만개하면 지나는분들 힐링되고 저도 힐링되고 텃밭꽃들 잘 심은거 맞겠죠~ㅋㅋ
다알리아랑 카라를 한고랑씩 심어줬는데
이제부터 하나둘 꽃피기 시작합니다~
지나가시던 어떤분은 다알리아 꽃피기전 모습을보고 감자를 많이 심었네~ 하시는 분도 계셨다는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시간 26.06.20 어머어머어머
눈호강 합니다 넘 이뽀요 -
작성자순사모 작성시간 26.06.21 너무 너무 이쁘네요
저도 밭에 농사는 짓지않고 꽃들안
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루(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찌찌뽕이요
-
답댓글 작성자루루(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우와~ 엄청나네요~ 8월이면 장관이겠어요~ 꽃피면 보여주세요~ 넘 이쁘겠는걸요~
저희밭은 이제 시작이라 분발해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