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홍산마늘수확~

작성자박가을(장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79 목록 댓글 7

어제 연차쓰고 마늘캐고 감자캐고~~

오늘은 비맞고 들깨정식했네요.

아휴~~~힘드네요..ㅎ

힘들게 일하고 마당에들어서니

몇달전 지나가다 모르는분한테 한줄기얻어다 삽목한 가우라가 꽂을~~~~!!!!!!

초보식집사인데...이런기분이군요. 꽃이주는 행복이.

모든 피로가 다 사라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박사(진주) | 작성시간 26.06.21 수고많으셨네요
    마늘이 충실합니다 저희도 며칠 전에 캐서 말려놓았습니다
    내일은 큰거 작은거 먹을거 종자할거 구분을 해야겠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1 예쁜 꽃 보면
    피로가 싹 가시지요?ㅎ
  • 작성자웰빙/부산 | 작성시간 26.06.21 홍산마늘이 실하고 좋네요
  •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21 마늘도 엄청 대풍입니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햇님이(부산) | 작성시간 26.06.22 오모나...
    마늘을 저리 정갈하게 모셔 말리시네요.
    아주 깔끔한 성품이
    드러났네요.
    전 홍산마늘과 코끼리마늘 캐서
    창고에 쭈욱 늘어놨는데 저 모습보고
    부끄러워 지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