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연차쓰고 마늘캐고 감자캐고~~
오늘은 비맞고 들깨정식했네요.
아휴~~~힘드네요..ㅎ
힘들게 일하고 마당에들어서니
몇달전 지나가다 모르는분한테 한줄기얻어다 삽목한 가우라가 꽂을~~~~!!!!!!
초보식집사인데...이런기분이군요. 꽃이주는 행복이.
모든 피로가 다 사라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21 예쁜 꽃 보면
피로가 싹 가시지요?ㅎ -
작성자웰빙/부산 작성시간 26.06.21 홍산마늘이 실하고 좋네요
-
작성자순사모 작성시간 26.06.21 마늘도 엄청 대풍입니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햇님이(부산) 작성시간 26.06.22 오모나...
마늘을 저리 정갈하게 모셔 말리시네요.
아주 깔끔한 성품이
드러났네요.
전 홍산마늘과 코끼리마늘 캐서
창고에 쭈욱 늘어놨는데 저 모습보고
부끄러워 지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