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전에 캐야한다고 해서
1인 15000원주고 많이도 캐 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포근포근 맛있는 수미감자에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 26.06.22 씨알도 좋으네요
날이 더워 힘드셨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큰감자보다 좀 쪄먹을수 있는 싸이즈로 골라 담아 왔어요 ㅎ
-
작성자설화1(인천) 작성시간 26.06.22 세상에나 감자 캐주고 얻어온건가요?
아님15000원 내고 무한정으로요?
여튼 특별한 체험 하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1인당 15000원 체험비 내고
다녀 왔어요
점심값 10000원만 들고 오래서 덕분에 감자캐고 맛난 갈비 먹고 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