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감자 캐기 체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애기단풍(광주1)|작성시간26.06.21|조회수122 목록 댓글 28

하지전에 캐야한다고 해서
1인 15000원주고 많이도 캐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포근포근 맛있는 수미감자에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22 씨알도 좋으네요
    날이 더워 힘드셨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큰감자보다 좀 쪄먹을수 있는 싸이즈로 골라 담아 왔어요 ㅎ
  • 작성자설화1(인천) | 작성시간 26.06.22 세상에나 감자 캐주고 얻어온건가요?
    아님15000원 내고 무한정으로요?
    여튼 특별한 체험 하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1인당 15000원 체험비 내고
    다녀 왔어요
    점심값 10000원만 들고 오래서 덕분에 감자캐고 맛난 갈비 먹고 왔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