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생각끝에 찾아낸 이름 국수호박

작성자은모래(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71 목록 댓글 14

스타일은 호박스타일인데
호박은 심은적이 없고 이것참,,,,
오잉,,,,아 찾았다..국수호박이닷.
육묘해서 심었는데 하도 여러가지를
심다보니 헷갈렸다는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별맛은 없고 건강한 맛?ㅎ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24 국수호박 어느 해엔가 길러서 국수해먹어 봤었지요. 신기하고 재미있었던 경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비빔국수로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시간 26.06.24 아주 오래전 한포기심어 먹어보니 제입엔 별루여서 다음엔 퇴출했던 기억이 새롭네요ㆍ
  •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맞아요
    별루에요
    좋게 말해서 건강한맛..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