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은 호박스타일인데
호박은 심은적이 없고 이것참,,,,
오잉,,,,아 찾았다..국수호박이닷.
육묘해서 심었는데 하도 여러가지를
심다보니 헷갈렸다는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별맛은 없고 건강한 맛?ㅎ
-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24 국수호박 어느 해엔가 길러서 국수해먹어 봤었지요. 신기하고 재미있었던 경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비빔국수로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시간 26.06.24 아주 오래전 한포기심어 먹어보니 제입엔 별루여서 다음엔 퇴출했던 기억이 새롭네요ㆍ
-
답댓글 작성자은모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맞아요
별루에요
좋게 말해서 건강한맛..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