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농사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감사합니다 저두 순치기는 못해요 동생이 다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26.06.24 수박이 색도 선명하니 잘 자라고 있는 듯 보입니다.풍년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감사합니다 아직까지는 잘 크고있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다지(서울) 작성시간26.06.24 수박농사로군요. 대풍느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감사합니다 올해 첫 수박 심었는데 아직은 좋은데 날씨가 문제에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가을(장성) 작성시간26.06.24 어머 너무 싱싱해보입니다~!! 더운날씨 건강잘 챙겨가면서 일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감사합니다 강원도는 밤에는 추워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다김(광주) 작성시간26.06.24 저도 두가지 수박을 십여주 심어보니 궂이 농약도 필요없고 순치기 잘하고 받침만 해주면 실컷 먹을수 있는 농사드라구요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감사합니다 맞아요 식구들 먹는거라 저희도 약안치고 비료도안두고 미생물 액비만들어서 주고 키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다김(광주) 작성시간26.06.24 별이랑 (강원) 전 액비고 뭐고 없이 중간에 퇴비 한줌씩 더 얹어주는것으로 끝나요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린러브 작성시간26.06.24 수박농사 대풍되시길 바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응원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리채송화 작성시간26.06.24 수박이 탐스럽네요액비까지 만드신다니부지런을 배워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별이랑 (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감사합니다ㅎㅎ 저는못해요 동생이 부지런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