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료나눔

동백나무나눔합니다

작성자제주약초노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118 목록 댓글 7

◐ 무료택비나눔을 받는분들의 조건◑

 

최근까지 꾸준히 카페활동(게시글.댓글)

참여 하신분들만 신청할수있는 게시판 입니다

(판매방.씨앗나눔방 신청댓글은 제외)

 

나눔 천사님들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복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동배나무4년생2분에게나눔합니다
동백나무에잔뿌리가없습니다
심으실때잎을다따주거나많이짜르고심는게좋을겁니다
의심되면문자나전화주시면잘안네해드리겟습니다               
            택배비7000원
                                농협352-0456-13657-83허중택
 010-2698-3000제주약초노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리지날짱/안동 | 작성시간 26.06.13 저도 모두 죽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제주약초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심으실때잎을전부재거해주시면됩니다 더확실한것은밑에서짤라주시면확실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리지날짱/안동 | 작성시간 26.06.14 제주약초노인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 이네요
  • 작성자나는풍요롭다 부여 | 작성시간 26.06.15 나눔 응원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제주약초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