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택비나눔을 받는분들의 조건◑
최근까지 꾸준히 카페활동(게시글.댓글)
참여 하신분들만 신청할수있는 게시판 입니다
(판매방.씨앗나눔방 신청댓글은 제외)
나눔 천사님들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복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센서등입니다
잘보시고. 손드세요
울집 쓰고 여유가 있어
나두었는데
박스는 다후들해졌네요
등은 새것이라 가능하구요
하여 나두느니 나눔하는게
좋을것같아 2개 나눕니다
택배비는 준비하셔요
선정은 나중에 제가하니
미리 주소남기지마세요
택배비는 선불 5.000원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