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사나눔 감사글

시나브로님 감사합니다

작성자애기단풍(광주1)|작성시간26.06.05|조회수48 목록 댓글 4

얼마전 해당화 삽목을 좀 부탁드렸는데
뿌리채 나눔을 주셨네요
예쁘게 잘 키워 보겠습니다
한쪽에
건고사리까지 넣어 보내주셨네요
맛나게 잘 요리해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귀한 나눔 진심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05 귀한선물 받으셨네요.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가람님~~^^
  • 작성자시나브로/경주 | 작성시간 26.06.05 안에 매발톱은 무슨 꽃이 피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물을 많이 줘야 해요. 잎이날 때까지는...

    글 올리지 않으셔도 되고 댓글만 다시면 되는데...^^

    청정구역 산내 감산 먹고사리인데요.
    자연산이고 햇볕에 말린것이라 다둘 맛나다하내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귀한 고사리 잘 먹겠습니다
    매발톱과 해당화
    예쁘게 잘 키워 꽃 보여 드릴께요
    감사드립니다 시나브로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