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해당화 삽목을 좀 부탁드렸는데
뿌리채 나눔을 주셨네요
예쁘게 잘 키워 보겠습니다
한쪽에
건고사리까지 넣어 보내주셨네요
맛나게 잘 요리해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귀한 나눔 진심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람(서울) 작성시간 26.06.05 귀한선물 받으셨네요.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가람님~~^^
-
작성자시나브로/경주 작성시간 26.06.05 안에 매발톱은 무슨 꽃이 피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물을 많이 줘야 해요. 잎이날 때까지는...
글 올리지 않으셔도 되고 댓글만 다시면 되는데...^^
청정구역 산내 감산 먹고사리인데요.
자연산이고 햇볕에 말린것이라 다둘 맛나다하내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귀한 고사리 잘 먹겠습니다
매발톱과 해당화
예쁘게 잘 키워 꽃 보여 드릴께요
감사드립니다 시나브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