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꽃대가 나왔어요.
카틀레야로는 두번째 ~
대륜종이라더니 무거워서 누웠어요
요런 꽃이 필거예요.
향기가 진하고 3~4개월 핀다는 고급종 카틀레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카틀레야들은 향이 좋다는데 하와이언송은 더 향이 진하고 좋대요.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9 꽃이 크며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 ㅋ
-
작성자꽃멍(부산) 작성시간 26.06.19 이쁜데 향기까지 좋다니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주신 분이 잘 키우라고 당부하시더니 고급종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