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난초와 석곡

카틀레야 하와이언송

작성자금비 인천|작성시간26.06.18|조회수68 목록 댓글 18

드디어 꽃대가 나왔어요.
카틀레야로는 두번째 ~

대륜종이라더니 무거워서 누웠어요

요런 꽃이 필거예요.
향기가 진하고 3~4개월 핀다는 고급종 카틀레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카틀레야들은 향이 좋다는데 하와이언송은 더 향이 진하고 좋대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꽃이 크며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 ㅋ
  •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19 이쁜데 향기까지 좋다니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주신 분이 잘 키우라고 당부하시더니 고급종이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