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라늄

찌질이들도 꽃을 피우네요 ㅋㅋ

작성자영월이(동탄)|작성시간26.06.06|조회수104 목록 댓글 16

텃밭농사 시작하면서 바쁘다는 핑계로 제라들한테 소홀히했더니 찌질해진게 보이더라구요. 예전같으면 애지중지하며 수형도 이쁘게 잡아주고 전지도 해주고 했을텐데 귀찮다고 막키우는데도 꽃은피우네요. 고맙고 미안하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관심을 덜주니 예전만 못해요.
  • 작성자이슬맘 (전남) | 작성시간 26.06.06 다들 이쁘기만해요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 작성시간 26.06.07 한 송이 한 송이 모두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