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비나눔

[마감]공조팝 일본자엽매자 자수정

작성자꽃바보(의령)|작성시간26.06.09|조회수225 목록 댓글 18

 
◆ 판매자 필독사항 ◆
꽃사랑 모든종자나눔 카페는 판매 수수료를
받지않은 실비나눔 카페입니다
ㅡ 타카페보다 저렴하게 올리는걸 원칙으로 합니다
ㅡ 판매하실 물품의 실물사진을 첨부하여 올려 주세요
 판매글 제목에 물품 이름 모두 써 주세요
ㅡ 판매글 1개 올릴때마다 타인 게시글에 댓글 10개 이상씩 쓰고 올려주세요
ㅡ 판매글은 3일에 1번씩 올려주세요
ㅡ 판매 양식글 지우지 마세요
ㅡ 게시글에 전화번호 올리신분(전번은 구매자가 원할시 비댓글로 주세요)
위의 사항들 1개라도 어길시 통보없이 판매글 이동과 정회원 강등조치 합니다. 
 
◆ 구매하신 분들 주의사항 ◆
판매자 정보 눌러 활동내역 살펴보셔요
게시글이 있는지? 신뢰할수 있는지?
사고시 카페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사기성이 의심되는 판매글
카페양식을 준수하지 않은 판매자 보시면
운영진들께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첫번째 공조팝
두번째 일본자엽매자나무
세번째 자수정

올해 저희집에 폈던 공조팝입니다
추위에 강하고
아무리 쪼꼬미도
무조건 꽃이 피어서 좋아요

일본자엽매자나무
잎이 반질반질해서 예쁘네요
곧 꽃도 핍니다

꽃이 없는 계절에도
자엽나무가 있으면
푸르름만 있는것보다 훨씬 정원의
분위기가 조화롭게 보여요

자수정
개화 시 풍성한 꽃뭉치가 매우 아름다운 정원수입니다


한세트 6000원

택배비 5천원 있습니다

3세트 있습니다

신청하시면 목욜에 발송할께요

주소와 전화번호 주세요

농협 121012 51 056642
ㅇㄴ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둥이광주 | 작성시간 26.06.12 보내주신 식물들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바보(의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소식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키우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