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

직접 키워서인지 제일 이뻐요^^

작성자글쎄(인천)|작성시간26.06.03|조회수106 목록 댓글 8

라파엘

퀸오브스웨덴 

벨렌슈필

글로브마이스터

아카나

레이니블루

파이어오브프로메테우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3 세상에 화분에서도
    이렇게 튼실 예쁘네요
  • 작성자세상구경(인천) | 작성시간 26.06.03 장미 이름이 다양하네요
    모든 장미꽃 예뻐요 ^^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03 분에서 이리도 예쁘게 핀건가요?
    너무도 잘 키우시네요
    장미는 진심 사랑입니다~~^^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3 난 하도장미가션찬아 화분이라 그런가햇는데 화분도키우기나름이군요
  • 작성자알리아(충북) | 작성시간 26.06.04 진짜로 이뻐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