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3
세상에 화분에서도
이렇게 튼실 예쁘네요
-
작성자세상구경(인천)
|
작성시간
26.06.03
장미 이름이 다양하네요
모든 장미꽃 예뻐요 ^^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03
분에서 이리도 예쁘게 핀건가요?
너무도 잘 키우시네요
장미는 진심 사랑입니다~~^^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03
난 하도장미가션찬아 화분이라 그런가햇는데 화분도키우기나름이군요
-
작성자알리아(충북)
|
작성시간
26.06.04
진짜로 이뻐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