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

울집 삽목이가요~~

작성자야래화(충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117 목록 댓글 14

찔레장미를 삽목해놓고
난 몰라라~~
하고 지냈는데
엊그제보고
미안타
고맙다 했지요.
얘들은 영양제 한번 주지도
못한 꽃님들인데
미안하지요.
이름을 몰라서 색깔표시만~~

요 핑크찔레꽃은 진짜루
엄청 예뻐요~~

꼬불꼬불~

흰색은 모두 지고있더라구요~~
살짝 겹인데 예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06 와~ 진짜 금손이십니다~~
    정성이 대단하셔요~ㅎ
  • 작성자세온 경기 | 작성시간 26.06.06 찔레 종류가 많군요.
    찔레도 참 예쁘죠.
  • 작성자아이비(경기) | 작성시간 26.06.06 하하하
    제 눈에는
    모두 장미 꽃으로 보여요
    찔레와 장미는 어떤 차이가
    나는지를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홑겹은 찔레 같은데
    겹꽃은 무조건 장미로 보이거든요 ㅎ
  •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 작성시간 26.06.08 꽃키우는 솜씨가 참좋으신거 같아요~
  • 작성자다섯냥이 | 작성시간 26.06.09 홑은 홑대로 예쁘고 겹은 화려해서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