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

아모르 드 모렌

작성자해원이네(전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62 목록 댓글 8

약간 살몬인듯 한데 사진으로는 오렌지빛이네요

넘넘 이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쁜색 장미들이 너무 많아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07 이름도 멋지고
    장미 화색이랑 화경이 크고 너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다른장미에 비해 장미 가격도 저렴 하던데 꽃은 진짜 예쁨니다
    화경도 딱 적당하구요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7 색상도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색감 화형 모두다 최고 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