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살몬인듯 한데 사진으로는 오렌지빛이네요
넘넘 이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이쁜색 장미들이 너무 많아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시간 26.06.07 이름도 멋지고
장미 화색이랑 화경이 크고 너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다른장미에 비해 장미 가격도 저렴 하던데 꽃은 진짜 예쁨니다
화경도 딱 적당하구요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07 색상도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색감 화형 모두다 최고 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