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오브프로메테우스 작성자글쎄(인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7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인적으로 빨간색은 선호하지 않는데햇빛에도 강하고 개화기간이 길어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래사랑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이제부터 빨강이 이뻐보여요나이 탓인가?~ㅜ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07 이름은 어려운데 붉은장미 예뻐요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07 화단에 빨강색이있어야 더 좋고이쁘던대요.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8 빨강 진짜 이쁘네요 작성자하람사랑 | 작성시간 26.06.08 꽃은 아직 못봤는데심하게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