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

파이어오브프로메테우스

작성자글쎄(인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78 목록 댓글 7

개인적으로 빨간색은 선호하지 않는데

햇빛에도 강하고 개화기간이 길어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래사랑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이제부터 빨강이 이뻐보여요
    나이 탓인가?~ㅜ
  •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07 이름은 어려운데 붉은장미 예뻐요
  • 작성자자영(경산) | 작성시간 26.06.07 화단에 빨강색이
    있어야 더 좋고
    이쁘던대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8 빨강 진짜 이쁘네요
  • 작성자하람사랑 | 작성시간 26.06.08 꽃은 아직 못봤는데
    심하게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