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티 작성자한가울(서울)|작성시간26.06.09|조회수75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년전 고터에서 구입한 절화인데, 흰가루병 달고 살면서 크지를 않아서 내치고 싶어도, 어쩌다가 꽃 한번 피면 독보적인 색감의 블랙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 | 작성시간 26.06.11 와~~ 너무 매혹적이네 요 답댓글 작성자한가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ㅎㅎ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1 너무너무 이쁘네요색상이 어쩜 이리 고울까요. 답댓글 작성자한가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ㅎㅎ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 작성시간 26.06.21 볼수록 이쁘고 힐링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