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얼큰이 인줄은. 처음알았네요
잎사귀는 여리디여린. 모습인데 장미는 이뿌고얼큰이에 꽃도 많이 내어 주어 참 좋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시간 26.06.11 정말 화경이 너무크고 이쁩니다
색감도 곱습니다 -
작성자날마다감사(강원.정선) 작성시간 26.06.12 참예쁘게 잘 키우셨네요
-
작성자순사모 작성시간 26.06.13 탐스럽게 이쁘게도 피었네요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시간 26.06.13 이뻐요.
키우는 애들이 있어도 또 들리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은 게 장미같아요.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넝쿨장미 레샬 최고지요
저희집도 여기저기 아치 올리는데 아직 3m 안올라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