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

흰겹찔레장미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작성시간26.06.11|조회수164 목록 댓글 30

흰겹찔레가 탐스럽게 피었어요

잎이 보이지 않게 풍성하게 피어서

너무 이쁘답니다.

관목이라 제자리에서 풍성하게 

피는 아이가 해마다 요렇게 풍성하답니다.

해마다 이렇게 탐스럽게 피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 작성시간 26.06.13 덩굴이 아닌 관목이군요.
    송이송이 이쁘고 탐스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관목이라서 더 풍성한 것 같아요
  •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 작성시간 26.06.15 와 찔레꽃도 대단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찔레장미의 풍성함이
    대단하지요.
  • 작성자아이야/충남 | 작성시간 26.06.16 다글다글 풍성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