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

발렌슈필

작성자안단테 세종|작성시간26.06.13|조회수114 목록 댓글 20

늦게 피는 장미

그래서 소중…
꽃집사를 잘못 만나 아치가 없어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단테 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정말 튼튼해 보여요^^
    이쁘기도 하고요!
  •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4 땅으로 번져나갈 공간이 있으면
    나름 멋지지요.
  • 답댓글 작성자안단테 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연분홍 꽃송이가 단단해서 좋습니다.
  •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 작성시간 26.06.15 멋진 장미 잘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단테 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한바탕 장미철이 지나고 피니
    또 새롭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