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네모네/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16
모두가 장미 감상에 푹 빠져있습니다
향기도 그윽하여 정말 행복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모닝커피 김포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향기가 정말로 엄청 찐입니다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크리스티나가 보입니다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장미 부자시네요~~
색상별로 다 가지고 계시네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장미꽃들이 너무너무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