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

레드모스닥 장미

작성자달구(홍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93 목록 댓글 22

10년 키우던게 가버리고
다행히 삽목이가 있었네요
화이트 모스닥도 가버렸는데
지기님한테 분양받아
잘 크고있어요

레드모스닥

스펙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구(홍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런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빨강장미 좋아하는데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10년이나 키우셨는데
    속상하셨겠어요
    그래도 삽목이가 이쁘게피어서 다행입니다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예쁩니다~
    스펙트라? 진짜 사랑스럽고 예뻐요~~
  • 작성자별이랑 (강원) | 작성시간 26.06.17 사랑스러운 장미 아름다워요
    장미삽목은 언제쯤하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