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모스닥 장미 작성자달구(홍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93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년 키우던게 가버리고다행히 삽목이가 있었네요화이트 모스닥도 가버렸는데지기님한테 분양받아잘 크고있어요레드모스닥스펙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구(홍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런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빨강장미 좋아하는데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10년이나 키우셨는데속상하셨겠어요그래도 삽목이가 이쁘게피어서 다행입니다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예쁩니다~스펙트라? 진짜 사랑스럽고 예뻐요~~ 작성자별이랑 (강원) | 작성시간 26.06.17 사랑스러운 장미 아름다워요장미삽목은 언제쯤하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