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블린와일드 식용장미 작성자해원이네(전남)|작성시간26.06.16|조회수90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동장미인가 봅니다끝도 없이 피네요 화분이 아닌 화단에 옮겨 심어야 겠어요매일 상주하지 않으니 한여름 물관리가 너무 힘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나의뜰(대구/경산) | 작성시간 26.06.17 이 아이~^^부드러운 화색과 향이마음을 편하게 하는 아이예요 ~♡ 이미지 확대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17 사랑스럽습니다 작성자초록햇살/서천 | 작성시간 26.06.18 이블린 식용장미 이쁘게 피었네요 작성자릴리아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식용장미 몇 있는데이 아이 많이 예쁘네요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 작성시간 26.06.21 식용장미군요 잘 배웁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