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

록시터

작성자꽃다지(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71 목록 댓글 24

2차 개화인데 1차 때보다 꽃크기가 작아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렇죠. 아주 똘망한 주홍색이네요.
  • 작성자글쎄(인천) | 작성시간 26.06.20 록시터는 색상.화형.향기까지 완벽한데 키우는건 내 뜻대로 안되는 까탈쟁이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요게 좀 까칠하군요. 보험 좀 들여놔야겠네요. 정보 감사해요.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 작성시간 26.06.21 똘똘한 얼굴에 내가 젤 잘 나가!!!
    탐스러워요.
  •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 작성시간 26.06.21 제가 좋아하는색 장미라서 그런지 더 이쁘게 잘보고 갑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