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개화인데 1차 때보다 꽃크기가 작아졌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렇죠. 아주 똘망한 주홍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 요게 좀 까칠하군요. 보험 좀 들여놔야겠네요. 정보 감사해요.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시간 26.06.21 똘똘한 얼굴에 내가 젤 잘 나가!!!
탐스러워요. -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작성시간 26.06.21 제가 좋아하는색 장미라서 그런지 더 이쁘게 잘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