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별수국이~~~

작성자애기단풍(광주1)|작성시간26.06.03|조회수89 목록 댓글 20

점점 색이 변해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06 진한 빨강 별수국 넘이쁘네요
    중학생 막내 귀염둥이도잘 지내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순사모님 잘 계시는지요?
    울 막내 5학년입니다
    중학생 아직이구요

    수국을 큰 분으로 옮기니 더 꽃도 풍성히 보여주는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09 애기단풍(광주1) 아직 막내둥이가 초등학생이군요
    저는 중학생인줄 알았어요
    넘귀엽던데요
    지금도 잘생긴 막내가 엄마
    졸졸졸 ㅡㅡ
    사춘기는 왔는지요
  • 작성자남해수국명가 | 작성시간 26.06.06 오 해피수국 잎도반질반질. 꽃도 예쁘구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요아이 올해 젤루 예쁘게 피는듯 합니다
    날마다 눈맞춤 하느라 기분 좋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