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색이 변해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사모 작성시간 26.06.06 진한 빨강 별수국 넘이쁘네요
중학생 막내 귀염둥이도잘 지내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순사모님 잘 계시는지요?
울 막내 5학년입니다
중학생 아직이구요
수국을 큰 분으로 옮기니 더 꽃도 풍성히 보여주는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순사모 작성시간 26.06.09 애기단풍(광주1) 아직 막내둥이가 초등학생이군요
저는 중학생인줄 알았어요
넘귀엽던데요
지금도 잘생긴 막내가 엄마
졸졸졸 ㅡㅡ
사춘기는 왔는지요 -
작성자남해수국명가 작성시간 26.06.06 오 해피수국 잎도반질반질. 꽃도 예쁘구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요아이 올해 젤루 예쁘게 피는듯 합니다
날마다 눈맞춤 하느라 기분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