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떡갈잎수국 하모니

작성자꽃잔디(천안)|작성시간26.06.03|조회수86 목록 댓글 11

떡갈잎수국.하모니.
이렇게 소담스러울수가~~
꽃송이 너무 크다보니
고개를 숙이지만
숙인 그대로 모습에 반합니다
오래 묶은둥이라 꽃도 많이도 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잎새/여/60/전남 | 작성시간 26.06.03 엄청나게 피네요 우린 몇년키워는데 아직 기미가 안보이네요 넘이쁘네요
  •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03 멋집니다
    울건 지난해 예쁜짓 하더니
    올봄 늦서리 한방에 가더니 돌아오질 않아요.
  • 작성자꽃드레 서울 | 작성시간 26.06.04 특이하고 이뻐요
  • 작성자초록햇살/서천 | 작성시간 26.06.04 떡갈잎 수국 이뻐요
  • 작성자국화보령 | 작성시간 26.06.04 활짝 핀 모습 기대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