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갈잎수국 하모니 작성자꽃잔디(천안)|작성시간26.06.03|조회수8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떡갈잎수국.하모니.이렇게 소담스러울수가~~꽃송이 너무 크다보니고개를 숙이지만 숙인 그대로 모습에 반합니다오래 묶은둥이라 꽃도 많이도 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잎새/여/60/전남 | 작성시간 26.06.03 엄청나게 피네요 우린 몇년키워는데 아직 기미가 안보이네요 넘이쁘네요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03 멋집니다울건 지난해 예쁜짓 하더니 올봄 늦서리 한방에 가더니 돌아오질 않아요. 작성자꽃드레 서울 | 작성시간 26.06.04 특이하고 이뻐요 작성자초록햇살/서천 | 작성시간 26.06.04 떡갈잎 수국 이뻐요 작성자국화보령 | 작성시간 26.06.04 활짝 핀 모습 기대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