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수국도감에는 ᆢ

작성자남해수국명가|작성시간26.06.06|조회수97 목록 댓글 9

여태까지 하치조의 물떼새라고 알고 있었는데. 이름이 잘못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해수국명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꽃을자세히보니 이색적이네요 전년지에서 늘어지면서 달렸네요
  •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07 곧 수국의 계절이 오네요
    축제에 가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수국명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올해는 꽃이 마니 안와서 고민입니다
  • 작성자즤금이(문경) | 작성시간 26.06.07 오 너무 예뻐요^^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 작성시간 26.06.20 제가 작년에 들인 애인데 이름이 하치조의 물떼세라고 들어 왔는데요.
    다른 이름이 있나 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