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하치조의 물떼새라고 알고 있었는데. 이름이 잘못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남해수국명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꽃을자세히보니 이색적이네요 전년지에서 늘어지면서 달렸네요
-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시간 26.06.07 곧 수국의 계절이 오네요
축제에 가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수국명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올해는 꽃이 마니 안와서 고민입니다
-
작성자즤금이(문경) 작성시간 26.06.07 오 너무 예뻐요^^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시간 26.06.20 제가 작년에 들인 애인데 이름이 하치조의 물떼세라고 들어 왔는데요.
다른 이름이 있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