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만화경 작황이 좋다
월동이 어려워서 화분에다 키우는데 모두꽃이달렸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딱정이 부산 작성시간 26.06.09 요즘은 수국에 눈돌아 갔는데 만화경도 넘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수국명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한때 그랬습니다 품종 늘린다고 눈에 보이는대로.ㅋㅋ
-
작성자아이야/충남 작성시간 26.06.10 예쁜 수국 입니다
-
작성자쿠쿠(인천) 작성시간 26.06.18 만화경 곱지요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시간 26.06.20 오래된 수국의 지존이지요.
핑크로 피어도 이쁘고 블루로 펴도 이쁘고
제주에서는 겨울도 잘 버티고 장마에도 이쁘게 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