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만화경

작성자남해수국명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86 목록 댓글 18

올해는 만화경 작황이 좋다
월동이 어려워서 화분에다 키우는데 모두꽃이달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정이 부산 | 작성시간 26.06.09 요즘은 수국에 눈돌아 갔는데 만화경도 넘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남해수국명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한때 그랬습니다 품종 늘린다고 눈에 보이는대로.ㅋㅋ
  • 작성자아이야/충남 | 작성시간 26.06.10 예쁜 수국 입니다
  • 작성자쿠쿠(인천) | 작성시간 26.06.18 만화경 곱지요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 작성시간 26.06.20 오래된 수국의 지존이지요.
    핑크로 피어도 이쁘고 블루로 펴도 이쁘고
    제주에서는 겨울도 잘 버티고 장마에도 이쁘게 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