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별수국이 이처럼~~

작성자야래화(충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127 목록 댓글 52

아름답고 예쁜지요?
이제 거의 만개한듯요.
시리도록 아름답다라는 표현이
이런걸까요?

마구마구 찍고
또 찍어두고 싶은마음입니다

사진으로 표현을 할수 없다는게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 작성시간 26.06.21 야래화(충주) 아 그러시군요
    북상면 사무소 근처사는데
    학교는 폐교 안된걸로 알아요
    거창을 잘 아시니 좀신기하고 정스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 작성시간 26.06.23 new 야래화(충주) 아고
    택배가 도착했어요
    받아서 좀전에 물에 담궈두었어요
    수고롭게해서 너무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전화번호좀 알려주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승예은의뜰(거창) 잘 도착했네요.
    일거리만 드린건 아닌지요?
    뿌리달린수국은 차수국입니다
    노지월동 되는수국이니 잘 키워보시고 잎은 차를 만드시면 됩니다.
    내년이나 가능하겠지요.
    예쁜꽃 보셨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 작성시간 26.06.23 new 야래화(충주) 네네
    착불로 보내신다고하고는
    선불로보내셔서
    늦게 알았어요
    늦었으니
    연락처좀 넣어주세요~
    내일 감사 인사드리고싶어요
  •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22 시리도록 아름답다는 표현이 딱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