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예쁜지요?
이제 거의 만개한듯요.
시리도록 아름답다라는 표현이
이런걸까요?
마구마구 찍고
또 찍어두고 싶은마음입니다
사진으로 표현을 할수 없다는게
아쉽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작성시간 26.06.21 야래화(충주) 아 그러시군요
북상면 사무소 근처사는데
학교는 폐교 안된걸로 알아요
거창을 잘 아시니 좀신기하고 정스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작성시간 26.06.23 new
야래화(충주) 아고
택배가 도착했어요
받아서 좀전에 물에 담궈두었어요
수고롭게해서 너무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전화번호좀 알려주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승예은의뜰(거창) 잘 도착했네요.
일거리만 드린건 아닌지요?
뿌리달린수국은 차수국입니다
노지월동 되는수국이니 잘 키워보시고 잎은 차를 만드시면 됩니다.
내년이나 가능하겠지요.
예쁜꽃 보셨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승예은의뜰(거창) 작성시간 26.06.23 new
야래화(충주) 네네
착불로 보내신다고하고는
선불로보내셔서
늦게 알았어요
늦었으니
연락처좀 넣어주세요~
내일 감사 인사드리고싶어요
-
작성자가람(서울) 작성시간 26.06.22 시리도록 아름답다는 표현이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