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아나벨수국

작성자초록햇살/서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121 목록 댓글 32

비가 온다고 하여서
핑크 아나벨수국 삽목이들 어제 경사지에 심었어요

아침에 보니 밤사이 내린비로 아나벨수국이 다 쓰러져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설화1(인천) | 작성시간 26.06.20 초록햇살/서천 아이구 희망해봅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달구(홍성) | 작성시간 26.06.20 수국이쓰러져서
    어쩐대요
    물털어 올려줘야 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햇살/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내일은 물 털어 올려줘야 겠어요
  • 작성자초롱맘(창원) | 작성시간 26.06.20 아이쿠야..
    인사성은 참 밝은데 초록햇살님은 맘이 ㅠㅠ
  • 작성자가람(서울) | 작성시간 26.06.22 어쩐데요. 머리털어주고 세워줘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