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는길 밖에 내놓은 수국화분이 너무 이뻐서 한참을 구경하고 왔어요^^
우리집수국은 완전 못나니로 한송이만 펴주었는데
어쩜 저렇게 잘키우셨는지 부러웠어요
산수국이 이렇게 피기도 하네요. 꽃언니도
이런모습은 올해 처음본다고 신ㄱㅣ해 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람(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산반수국이군요. 송이가 엄청크더라고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시간 26.06.22 new
핑크핑크한 수국 소담하니 예쁘게 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람(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송이들이 엄청커서 화분이 작은건 아닌데도 작아 보일 정도로 버티는게 신기했어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22 new
참 이쁘네요
-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시간 26.06.22 new
한송이가 어딥니꺼?
그 한송이도 부러운 1인 입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