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수국

작성자가람(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71 목록 댓글 8

지나는길 밖에 내놓은 수국화분이 너무 이뻐서 한참을 구경하고 왔어요^^
우리집수국은 완전 못나니로 한송이만 펴주었는데
어쩜 저렇게 잘키우셨는지 부러웠어요

산수국이 이렇게 피기도 하네요. 꽃언니도
이런모습은 올해 처음본다고 신ㄱㅣ해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람(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산반수국이군요. 송이가 엄청크더라고요.
  • 작성자유기조아(평택) | 작성시간 26.06.22 new 핑크핑크한 수국 소담하니 예쁘게 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람(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송이들이 엄청커서 화분이 작은건 아닌데도 작아 보일 정도로 버티는게 신기했어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참 이쁘네요
  • 작성자초롱맘(창원) | 작성시간 26.06.22 new 한송이가 어딥니꺼?
    그 한송이도 부러운 1인 입니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