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선 석병산

작성자짱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49 목록 댓글 3

최영회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굴고개 | 작성시간 26.06.08 산안개가 자욱한 산행이였네요.
    일월문이 매우 인상적이네요.
    석병산도 해발이 꽤나 높네요.
    왕짱구 형님, 짱구 총무님, 친구 영훈이도 함께 했네요.
    건강하신 모습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낭만나그네 | 작성시간 26.06.08 석병산 정복 멋지십니다
    축하! 축하!
    나는 백복령 표지판 앞에서
    정상까지 600미터 앞두고
    오찬과 술한잔 하고
    하산하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짱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참 잘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