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굴고개
|
작성시간
26.06.08
산안개가 자욱한 산행이였네요.
일월문이 매우 인상적이네요.
석병산도 해발이 꽤나 높네요.
왕짱구 형님, 짱구 총무님, 친구 영훈이도 함께 했네요.
건강하신 모습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낭만나그네
|
작성시간
26.06.08
석병산 정복 멋지십니다
축하! 축하!
나는 백복령 표지판 앞에서
정상까지 600미터 앞두고
오찬과 술한잔 하고
하산하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짱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참 잘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