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낙산사.해수관음상.

작성자이봐유|작성시간26.06.13|조회수19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굴고개 | 작성시간 26.06.13 얼마 전에 낙산사에 큰 화재가 있어 절에 많은 것들이 소실이 되었는데 일주문도 다시 새 단장을 하고
    깔끔하니 보기 좋아요. 해수관음불상은 동양에서 최고로 크다지요.
    영랑포 바위 앞에서 두 분이 찍은 사진과 함께 밤 꽃도 만개하였네요.
    몇 년 전에 고교친구들과 1박 2일로 다녀온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바위입니다.
    좋은 곳 다녀오셨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