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사 작성자이봐유|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굴고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용문사 은행나무는 여전하군요.장군봉쪽으로 용문산 정상에 가본 경험이 있는데 등산로도 험하며 거리도 꽤나 긴 코스였지요.직선으로 가면 가파른 깔닥이 있지만 거리는 많이 가깝지요.용문산 정상엘 3번 가본 추억이 생각납니다.잘 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