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녀온 산 : 경남 밀양 운문산(1,188m)
▶ 언제 : 2026년 05월 31일
▶ 다닌 산길 : 인곡마을복지관→북암산→문바위→사자봉→억산→팔풍재→삼지봉→범봉→딱밭재→운문산→석골사→석골교
▼ 산행 시작점 인곡마을복지관 앞 주차장
▼ 올라야할 산을 바라보며 마을길을 걷는다.
▼ 인골산장 우측 산길로 들어간다.
▼ 조망바위에 올라서 내려다 보는 밀양시 산내면,
▼ 좌측 뒤로 보이는 산이 운문산,
▼ 앞쪽에 문바위와 우측 뒤로 운문산이 보인다.
▼ 지난해에 함께 산행하다 불의 사고로 먼저 가신 고인의 명복을 빌며 ...
▼ 문바위에서 올라온 산길을 내려다 본다.
▼ 좌측 끝이 사자봉, 우측 뒤로 가야할 운문산,
▼ 뒤돌아 보는 문바위
▼ 사자봉에서 바라보는 문바위 능선 길,
▼ 사자봉 뒷편 풍경,
▼ 억산에 당도하여 바라보는 운문산,
▼ 억산 뒷편으로,
▼ 우측으로 능선 맨뒤가 운문산,
▼ 팔풍재
▼ 삼지봉 오르다 뒤돌아보는 억산
▼ 딱밭재
▼ 운문산 오르다 뒤돌아 보면 앞쪽부터 범봉.억산.사자봉.문바위로 이어지는 걸어온 산능선길,
▼ 가야 할 운문산 능선도 바라보고,
▼ 조망바위에 올라 바라보는 진행방향 왼편 풍경
▼ 건너편으로 재약산.천황산군들일듯 ...
▼ 저 아래로 밀양시 산내면,
▼ 하산길 함화산 방향으로,
▼ 건너편으로 억산.문바위 능선이 보인다.
▼ 밀양시 산내면을 바라보며 하산길이다.
▼ 하산길 능선 건너편으로 범바위.사자봉.억산이 보인다.
▼ 석골폭포
▼ 석골사
▼ 산행이 끝나는 석골교
▼ 뒷풀이는 제육볶음으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루비 작성시간 26.06.05 날이 많이 더웠을텐데도 산행을 하셨군요~
저는 땀이 너무 많아서 산행자체가 고행입니다~^^
늘 안전산행하셔야는데 사고는 있을 수 있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시원한 계곡가에서 발의 피로도 풀어 주시고^^
덕분에 운문산의 멋진 풍경과 함께 산행일지를 따라가 봅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몽블랑 작성시간 26.06.06 무더운 날에 몇개의 산을 타셨네요
매주 거침없는 산행을 하는 진당한 산악이시네요
뒷풀이 제육볶음 아주 맛나 보입니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비마 작성시간 26.06.06 전에는 많이도 다녔는데 이제는 많이 힘들어 자제하고 있습니다
억산 운문산 풍경 예전 다녀온 추억 생각하며 다시 봅니다
날씨도 깨끗한날 조망도 일품이군요 -
작성자늦둥이 작성시간 26.06.06 자세한 산행후기를 보면서 위대한 이웃님을 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