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초과)비비추난초/충남(2026/06/04).....스마트폰
얘들을 담으려면 너무 작아 잘 안보여서 애를 먹네요
촛점 잡기가 참 힘들고 매화노루발 피는 시기보다 1주일 앞서 다녀와야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분 작성시간 26.06.05 에고...어려운 아이네요
촛점 맞추다가 성질 버리기 딱 좋아요
올해도 곱게 피었군요
저는 패스 할랍니다.
-
작성자김학영 작성시간 26.06.05 대단하십니다 스마트폰으로 이리 담아 내셨네요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청산리벽계수 작성시간 26.06.05 작은 꽃을 폰으로도 이렇게 멋지게 담을 수 있군요.
즐감합니다. -
작성자꽃가게 작성시간 26.06.05 쬐그만 아이를 멋지게 보여 주시네요.
감사히 봅니다. -
작성자허허 작성시간 26.06.06 아고~~비비추난초 전 못담아요
덕분에 힘 안들이고 편하게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