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뭇잎사이로 쏟아지는 햇살이 아쉬운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마루 작성시간 26.06.06 예전에 적기를 지나쳐 아쉬웠는데 제대로의 모습을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꽃의 적기를 맞추기가 참 어려워요. 그래도 운이 좋았습니다.
-
작성자김학영 작성시간 26.06.06 촛점 맞추기가 힘든데 이쁘게 잘 담으셧네요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삼각대가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
작성자꽃가게 작성시간 26.06.06 비비추난초........
어두운 상황에서도 예쁘게 담아 오셨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